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김해 원도심 프리마켓 종로난장

by 요블 2015. 9. 13.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원도심 프리마켓!

일요일은 쉬는데 내가 꼭 나와야 한다고 해서 

어차피 옷파는 김에 내 동생 바지도 싸들고 갔다.

두시 쯤 점심을 먹고, 

(전에 갔던 모로코 음식점이 그렇게 찾기 힘들었나 한참만에 찾았다.)

장터에 가니 판매 테이블마다 여러 물건과 먹거리를 팔고 있었다.

김해문화재단에서 행사 준비를 하고 촬영도 해주셨다.

나도 옷 팔았다.

그러나 내가 가지고 온 옷은 하나도 안팔렸다.

아나바다 운동.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