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by 요블 2017. 9. 16.
아침 일찍 진해문화센터에 도착해 둘레길 걷기대회에 참가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현장접수를 기다리고 있었다.

저기 놓인 상품들을 보라
누가 이들의 주인공이 될 것인가

응모권을 제출하고 나도 참가상품을 받았다.

그거슨 빠알간 텀블러

사회자가 나왔다.
유랑극단 박요한이란다.

NC다이노스 응원단 축하공연 및 몸풀기 체조

안상수 창원시장

경남은행장

노회찬 국회의원

창원시의회장

경품추첨 두구두구두구두구

따란 축하

오 지나가는 길 아버지와 악수

콩국 및 차 커피도 있다.

축포

출발!

경남은행 마스코트

우리가 가는 곳은 장복산 등산로
해발 582.2m

오르고 또 오르건만 속도가 너무 느리다.

계곡을 건너는 좁은 다리가 있어서

반환점에서는 시원한 냉수와 즉석 복권이 기다리고 있다.

나의 운을 시험해본다.

5옷 문화상품권 5천원

이제 내려가자 이 많은 사람들이 복권 때문에 기다리고 있었다.

산에서 내려다 본 진해

흐르는 물

편백나무 숲

국궁장

내려오니 또 퀴즈내고 상품권 나눠주며 놀고 있었다.

경남은행 대학생 봉사단

가수 장미 축하 공연

마지막은 경남은행장님의 경품뽑기와 갑작스런 사회자의 노래 부탁을 흔쾌히 수락하여 한곡 뽑고 자비로 상품 하나 더 쏘시고 행사 마무리하였다.

센터 옆에는 진해예술촌과 진해문학관이 있다.

진해예술촌 입촌작가 순회전

옛날 물건들

점심은 오리전문 동백섬에서 오리불고기

밥도 볶아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봉암다리

낚시하는 사람들 많다.

아이들 혹은 개를 데리고 가족들과 오면 재밌겠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봉암갯벌 생태학습장에 들려 자연관람 좀 하고 귀가
피곤해

작은 새

갈매기

왜가리? 백로?

봉암갯벌 지킴이 수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