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OIL 천연기념물지킴이단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 지킴이단?

by 요블 2014. 3. 14.

내가 천연기념물인데 누가 누구를 지키겠다는건지...ㅎㅎ

아무튼 2년 전 지원해서 떨어졌던 것이 생각나 다시 지원하게 되었다.

지원 소개서에 3기 때 지원했다가 떨어졌다는 글도 적었고 ㅋㅋ

이런 활동들을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한다.

과거 홈페이지에 있던 모집 공고

규모가 큰 기업이니만큼 지원해주는 것도 많고, 봉사 시간까지!

여러 활동들도 기대되고 어떤 사람들을 만날지 잔뜩 기대 ㅎㅎ

물론 제일 보고 싶은 것은 귀염 가득 수달들~

현재 2014년이니 후반기 쯤 6기 모집하겠지 

많이 참여해주세요!

3기 마치고 만든 사진인 듯 4기 활동 사진이 없다.

5기 활동도 추가되어 장기하를 닮았다는 내 얼굴이 실렸으면...?

수달을 시작으로 두루미 어름치 산양 반달가슴곰 (현재 장수하늘소가 추가됨)

앞으로 많은 가르침을 주실 박사님!

참고로 글쓴이의 전공은 (생명)화학공학부

지금은 전공 공부를 안하지만...


합격! 무려 40명! 다들 쟁쟁한 분들이겠죠?

무려 4일!

언제나 새로움은 사람을 두근거리게 만들지

과연 어떤 모험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