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7

장발 남자 안경 바꿈 지난 2월 연극하면서 받은 안경테를 가지고 친구가 알려준 이마트 안경점에 가서 드디어 렌즈를 끼웠다 재수할 때 처음 낀 것과 같은 금속테 안경이다 그 동안은 플라스틱테 뿔테?를 항상 사용했었다 새 안경끼고 오늘 본 사람들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한 듯 하다... 기존 뿔테보다 가벼운 듯 한데 크기가 좀 큰지 조금씩 내려온다 도수는 그대로인데 가까이 찍어서 그런지 눈 옆 얼굴이 작아졌다 지난 번 안경은 테만 바꾼다고 알 크기를 더 깍아 매우 작아졌는데 이번에는 테가 커서 화각이 넓어 좋은 듯 하다 예전에 쓴 안경과 비교 사진 2021. 5. 31.
매불쇼 최욱의 영향력으로 아지오 홈페이지 마비 매불쇼 2만 동접자 기념 이벤트로 아지오 홈페이지 마비. 집에서 즐겨 듣는 팟캐스트가 있다. 매일매일 듣는 불금쇼 매불쇼. 5월 21일 팟빵으로 오랜만에 생방송을 듣는데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귀를 기울였다. 유튜브 플랫폼으로도 동시 송출하는데 팟빵 방송국 매불쇼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해서 아지오 신발 응모 행사를 한다는 것이다. 응모방법을 들어보니 아지오 제품 사진과 사이즈를 팟빵 게시판 댓글란에 적어 주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선물을 준다. 단 방송이 종료되는 4시까지 댓글을 달아야 한다. 궁금하여 신발 제품을 찾기 위해 아지오 홈페이지에 접속 시도했으나, 갑자기 많은 방문자가 몰려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마비되었다. 응모 추첨자 중 삼선 슬리퍼 사진을 올려 뽑힌 것에 대해 진행자 최욱은 '.. 2021. 5. 21.
영화 안나 카레니나 근대 의상 한동안 영화 안보다가 기운내서 한편 보기로 했다. 이전까지 봐왔던 중세 유럽 영화들을 보려고 했는데 넷플릭스에 올라온 중세 유럽 영화들은 거의 다 본듯 해서 드라마로 눈을 돌렸는데 프랑스 드라마 베르사유가 있었다. 요즘 뮤지컬로도 유명한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도 봤으니 루이 14세를 중심으로 한 드라마도 보려고 했는데 영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3편까지 봤는데 영화와는 다르게 흐름도 느리고 너무 길고, 다만 출연 인물들이 모두 장발에 멋진 모습으로 등장해 영화와 비교하며 볼만은 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베르사유를 하냐면 아니다. 넷플릭스에 올라온 러시아 톨스토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2012년작 영화 '안나 카레니나'다. 소설에 대해 잠깐 찾아보니 워낙 유명해 영화로도 몇편 만들고, 뮤지컬로도 나왔다.. 2021. 5. 21.
영화 마드무아젤 위대한 유혹 중세 의상 지난 번에 본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의 배경이 베르사유 궁전으로 왕족들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영화 마드무아젤 위대한 유혹의 배경은 같은 유럽의 18세기인데 프랑스 귀족들의 이야기이다. (영화 호칭은 백작, 남작, 후작, 마담 등이 등장하며 평민은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 넷플릭스 영화의 원제목은 영어로 lady j라고 뜬다. 오래 전 봤던 프랑스 영화인 위험한 관계와 비슷한 사교계에서 일어나는 사랑과 전쟁?을 담은 영화다. 바람둥이가 있고(자막 번역은 방종주의자?), 사랑에 실패하여 다른 사람을 이용해 복수하기도 하고, 용서와 화해를 하여 진실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담으나, 위험한 관계보다 등장 인물이나 갈등이 단순하다.실제 역사를 담고 있는 영화는 아니라 무겁지도 않고, 종교개혁에 대한 이야기도 없어.. 2021. 5. 10.
창원시민극단 첫 공연! 연극 외박 1분 메이킹 영상 새내기 대학생이 된 딸, 부모님께 말도 안 하고 몰래 외박하고 왔다. 무서운 엄마를 속이기 위해 친구랑 학교 과제했다고 말도 맞추고 거짓 알리바이를 만들어 조심스레 대문을 지나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갑자기 딸을 부르는 아빠의 목소리! 누구랑 있었을까? 어디서 무엇을? 명탐정 같은 아빠의 질문 공새와 추리로 그녀는 심장이 조마조마하다. 과연 그녀는 무사히 현관을 통과할 수 있을까? 연극 외박한 날 창원시민극단에서 2021년 2월에 공연한 연극 외박(그녀의 이야기, 그들의 이야기)의 1분 미리 보기 영상입니다. 장소는 나비공연예술센터 나비 아트홀에서 공연했었습니다. 올해 가을에도 새로운 배우분들을 모시고 공연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창원 시민 극단은 경남 창원에서 거주, 활동하며 연극 연출 등을 좋아.. 2021. 5. 6.
문화도시 서포터즈 창문지기 2기 OT 참가했어요 며칠 전 2021 창원문화 특화지역 조성사업으로 문화도시 서포터스 창문지기에 지원했었고, OT에 참가하여 교육을 받았습니다. 지인분의 소개로 창원시 문화도시지원센터에서 서포터즈 사업을 하니 지원해봐라는 연락을 받고 온라인 서포터즈같은거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영상 등을 만드는 일이라는 사업내용을 보고 지원했었습니다. 영상은 취미 생활하며 몇 개 만들어봤었지만, 수준 높은 실력은 안되어 걱정이 되었는데, 저뿐만 아니라 처음이신 분도 있고... 영상 제작을 업으로 하는 분들도 있고 조금씩 배워가며 할 수 있는 활동이라 느낍니다. 오티 장소는 성호생활문화센터에서 했습니다. 창원시에서 진행하는 여러 문화활동을 기사나, 카드 뉴스, 영상 등으로 기록하여 홍보 공유하는 사업이라고 합니다. 문화기자단과 sns서포터즈로.. 2021.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