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창원뮤직비디오 WE LOVE 창원 시사회

by 요블 2017. 12. 16.
새벽까지 토요일을 어찌 보낼지 찾아보던 중 느즈막히 페북 그룹에 글이 하나 올라왔다.
전에 갔던 창원청년비전센터에서 뮤직비디오 시사회???를 한다는 것
단편 영화도 아닌 뮤비라...궁금하고 거제대구축제를 마음고생하며 가는 것보다 나아보여 센터로 찾아갔다.

마산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카페 아티가 있었다.
노후의 보람찬 생활을 위해 창원 지역 곳곳에서 어르신들이 직접 판매한다.
여기서 일하는 사회복지사 한분이 계셨고 어르신들이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하셨다.
시니어클럽 안내 책자에 위치가...제일여고 아래 즈음이다.
집에서 가깝다!

아기자기한 프리마켓 장터가 있다.

이 프로그램이 문화예술진흥원 공모에 선정된거라던가...시민들이 만든 창원 홍보 뮤직비디오이다.
뮤비 상영 전 배우들의 축하곡이 시작되었다.

여주인공
성악 전공자가 부르는 넬라판타지아에 다들 영혼이 정화된다고 ㅋㅋ
영상은 pc로 올려야지

고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부르셨다.
자신이 창원에서 겪은 사랑 때문에 이 곡을 선택했다고...ㅜㅜ




멜론에 한참을이라는 음반을 내신 싱어

플라이 투 더 문을 감미롭게 부르셨다.
이분이 남주였나...


위 러브 창원 작곡작사가와 홍보 뮤직비디오 기획자 그리고 사회자
창원에서 나고 자라신 분들도 있고 다른 이유로 창원에 사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한 청년들의 관점으로 만들었다한다.
나도 문화기획에 대해 꿈다락하면서 만난 형에게 배웠었는데 다들 멋지다.

마산시니어클럽 원장님

아역배우 대표
극 중 현란한 춤을 췄다.

드디어 뮤직비디오 상영!
마산 창원 진해 곳곳의 명소가 담겨있다.
내가 몰랐던 진해 사소마을? 등
노래도 좋고 풍경도 좋은데 두 배우의 스토리 비중이 홍보에 묻혀 아쉽다.

출연진들의 we love 창원



가사
아 초점...ㅜㅜ 흐려
단체사진 촬영한다길래 나도 불려나가 찍었다.

도착하고 둘러보니 다들 이야기하고 서로 아는 사람들만 있길래
아 이거 그들만의 행사라 일반 관람객에 대해 홍보가 적었구나 싶었고 역시 나만 외부인이였다.
그런 내가 누군지 사회자가 와서 물어봤다.
어떻게 알고 왔는지 뭐 하는 분인지...페북에서 봤고 창큰풍 소속?임을 밝혔다.
그런데 그쪽은 어느 단체이며 무슨 일 하는지 당황해서 못 물어봤다.
사진 영상 촬영한건 홈피에 올라오겠지?
홈피는 없는 듯 하고 페북과 블로그가 있다. 
좋아요ㄱㄱㅅ

영상출처 마산시니어클럽 

https://www.facebook.com/mssenior84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