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광고

팟빵 매불쇼 코코메디 광고 + 뇌정지 오는 광고

by 요블 2022. 3. 3.

처음 이 광고를 들은지는 꽤 되엇다 작년에 나왓나?

광고를 듣고 이런 제품이 잇다는 것을 알앗지만 관심은 없엇다

하지만 흥겨운 리듬에 빠지고 절묘한 음색의 바이브래이션을 잊을 수 없엇다

남성 기능강화 의료기기 코코메디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들어보시고

코코메디

코코메디 아내가 좋아해~

코코메디 남성들의 고민 해결사~

매일 매일 신혼처럼~

코코메디 이밤을 뜨겁게~

코코메디 밤새도록 사랑 나눠요 ~

자신감이 넘쳐요~

대표번호 080-255-0000


광고 시간 30초 6컷

설명이 많아 화면을 오래 보여주느라 컷 전환이 느리고 차분하다


초반에 코코메디 광고 나올 때 진행자들도 노래 좋다고 하고 

어떤 청취자 중 자녀들이 듣고 뜻도 모른채 수능금지곡 마냥 불러댄다는 이야기도 잇엇다

중간에 여성분이 부른 버전도 잠깐 광고로 나왓지만 남성 버전의 인기가 워낙 좋아 다시 바뀐 듯 하다

팟캐스트 음원으로만 듣다가 유튜브 영상으로 광고가 어떻게 나가는지 봣는데

생소한 제품이라 제품 설명이 필수이긴 하지만 광고 노래에 비해 너무 중소기업 느낌이라 아쉽다


여성 버전 노래가 어디에 올라온게 잇는지 찾아봣는데... 찾을 수는 없엇지만

코코메디tv 유튜브 채널이 있다는 것을 알앗다

그 중... 사스가 김프로 코코메디 트로트 대전?

트로트 경연대회 패러디 광고인가보다... 일단 보자

 

코코메디 트로트

 

아나운서 : 코코메디 트로트에서 극한의 노래 대결이 펼쳐집니다

한국 전역에서 온 4명의 참가자가 자신의 발기력을 판정받게 됩니다

(가창력 아니고?)

특허받은 의료기기 코코메디가 모두의 심사를 맏게 됩니다

참가자 1 즐섹 하시고 막둥이 보고

참가자 2 강한 발기력을 꼭 보여주겟습니다

참가자 3 오늘 여러분의 마음을 서버리게 만들겟습니다

참가자 4 동지섣달 기나긴밤 언제까지 안설거에요?

...중략...

3번 참가자 노래 그래요 세워줄게요~♬

1번 참가자 노래 어촌마을 어귀에 서서 마누라 평온함을 기원하는 

조또배기 조또배기 조또배기~♬

코코메디 트로트


진또배기 아니엿나... 조또배기라니

이것은 장도연의 와이존춤... 내가 뭘 본거지...

그 외에도 기막히다 1인 5역 연기...

어질어질하다 뇌정지 아니 ㅈ정지온다...

코코메디 트로트

여기서는 노래가 

단단한 강직도 코코메디

밤새도록 사랑 나눠요~

이렇게 나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