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엘리뷰 자동 고데기 광고 모델이 되었다.

by 요블 2020. 4. 21.

지난 3월 필름메이커스를 통해 바이럴 광고 모델 구인 글을 읽었다.

지원 조건은 머리카락이 가슴에 닿을 만큼 긴 장발 남자

예전부터 장발 모델에 대한 글은 있었지만 지역이 수도권이거나 여성을 구하거나...

사실 장발 남자에 대한 수요는 매우 드물다.

그런데 엠브로스라는 기업에서 장발 남자를 모집하고 그리고 기업 소재지가 창원이다!

이메일로 바로 지원했다. 답장은 아쉽게 떨어졌다는 내용.

그러나 전화가 와서 전산 실수로 메일 내용이 잘 못 보내졌으며 모델로 발탁되었으니 촬영일자까지 머리카락 기장을 유지해달라는 말을 듣고 매우 기뻤다.

장발로 머리카락을 기르며 박완규나 김태원 형님들처럼 장발로 반전 광고를 찍어보고 싶었기에 더 기대됐다.

나는 유명인도 아니고 일반인이지만 이런 기회가 또 언제 있으랴.

커다란 카메라가 있고 하얀 배경의 스튜디오에 가니 떨렸다.

슬쩍 본 사무실에는 일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창원의 스마트업타워라는 곳이 꽤나 큰 건물이고 창업? 스타트업 기업? 에 대해 많은 지원이 있는가 보다.

촬영 전 머릿결이 좋게 보이게 판 고데기로 쫙쫙 펴고 에센스도 발라 주셨다.

제품은 엘리뷰 자동 봉고데기이며 전원을 켜고 버튼을 누르면 갈퀴? 가 머리카락을 한쪽 방향으로 말아준다.

고데기를 쓰기 위해 팔을 드는 것부터 어색했지만 연습을 하며 촬영 2시간 동안 vmd분의 지시에 따라 고데기를 하며 여러 행동을 취했다.

조금 어려웠다. 

안 하던 표정과 몸짓들... 그래도 무사히 촬영했다.

긴장돼서 전날 잠도 못 자고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나온 길이라 스튜디오에 있던 간식 몇 개 받아 챙겨 왔다.

촬영장에서 고데기와 인증샷을 못찍어서 야외 하천 밝은 곳에서 컬이 잘 들어간 셀카를 찍었다.

벌쳐처럼 보이려나 ㅋㅋ

셀카를 너무 못찍어서 안경을 검게 칠했다.

 

벌쳐?

 

영상 다 만들어지면 연락준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이미 업로드 되어 있었다.

다른 컨셉으로 찍은 것은 안올라왔지만 내가 보니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계약서도 썼고 영상이 올라왔으니 열심히 홍보해야지

모델료는 세금 제외하고 바로 받았고 제품도 보내준다고 했었다.

제품 받으면 집에서 사용해보는 영상도 찍고 유튜브에 올려야지.

으흐흐 다른 헤어 광고도 찍어보고 싶다.

https://youtu.be/NIeFxpxW5Hc

엘리뷰 봉고데기

 
https://youtu.be/Dv-JbzQ6ri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