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어린이 환경뮤지컬 빨간 장화를 선물한 고양이 관람 후기

by 요블 2021. 9. 27.

지난 금 토 일요일 김해의 봉황예술극장에서 어린이 환경뮤지컬을 공연하였습니다.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새 공연장이라 클래식 콘서트는 한적 있지만 연극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라 하네요.

첫 콘서트도 코로나로 비대면으로 전환돼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무사히 대면 공연으로 할 수 있어 저도 보러 갔습니다.

코로나로 거리두기 하여 관객을 받았지만 전회 매진이라 자리가 없어 서서 볼 정도로 인기가 좋은 듯합니다.

 

공연 전시 안내

 

저는 어린이 환경 뮤지컬도 처음이고 장화 신은 고양이는 동화와 영화에 등장해서 이미 유명하지만 빨간 장화를 선물한 고양이도 처음 들어봅니다.

그냥 뮤지컬도 아닌, 어린이와 환경이란 수식어가 두 개가 더 붙었네요.

 

빨간 장화를 선물한 고양이는

봉황동의 어린이들과 폐지 줍는 할머니 그리고 이들을 배회하는 신비한 고양이 차차의 이야기입니다.

흔히 보는 동네의 풍경 속에서 소재를 발굴하여 환경극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빨간 장화를 선물한 고양이

 

무대의 뒷 배경과 좌우측에 봉황동 동네 그림이 있어 더 정감이 가는 분위기입니다.

봉황동 주민들에게는 친숙하게 다가올 듯하네요.

 

봉리단길

 

입장료는 무료지만 깨끗이 씻은 우유팩을 받네요!

어린이들이 분리수거와 재활용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인 듯합니다.

 

다같이 분리 수거

 

처음 입장할 때 받는 줄 알았는데 극 중간에 아래의 분리수거 송을 부르면서 걷어갔습니다.

어린이들도 박수치고 반응이 좋았습니다.

 

고양이 차차, 분리수거 송

 

고양이 차차 노래

고양이 차차 고양이 차차 
다같이 야옹야옹야옹
고양이 차차 고양이 차차 
다같이 야옹야옹야옹 후~~
우리 모두 노래해요
박수 치면서 친구와 함께
우리 모두 노래해요
멋진 고양이 차차와 함께

고양이 차차 노래는 아래의 봉황TV에서 들을 수 있어요!

https://youtu.be/1Iv9r8Ev4Ws?t=1067 

고양이 차차 노래

 

분리수거 노래

병은 병끼리 요리 숑
캔은 캔끼리 요리 슝
재활용해서 지구 오염을
함께 지켜봐요
종이는 종이끼리 찹찹찹
비닐은 비닐끼리 찹찹찹
신나고 재미있게
분리수거 해봐요
분리수거 해요(x3)
지구를 지키는 멋쟁이
따로따로 분리수거 해요
끼리끼리 분리수거 해요
모두같이 분리수거 해요
지구를 지키는 분리수거

 

딱 봐도 캘리 선생님께서 쓰신 이벤트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 후기 이벤트를 적어주시면 초대장을 드린다고 합니다.

 

봉황예술극장 이벤트

 

봉황예술극장에서 진행된 지난 공연들은 유튜브 봉황TV 봉황방송국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공연할지 기대됩니다.

 

봉황방송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