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매불쇼 최욱의 영향력으로 아지오 홈페이지 마비

by 요블 2021. 5. 21.

매불쇼 2만 동접자 기념 이벤트로 아지오 홈페이지 마비.

집에서 즐겨 듣는 팟캐스트가 있다. 매일매일 듣는 불금쇼 매불쇼.

5월 21일 팟빵으로 오랜만에 생방송을 듣는데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귀를 기울였다.

유튜브 플랫폼으로도 동시 송출하는데 팟빵 방송국 매불쇼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해서 아지오 신발 응모 행사를 한다는 것이다.

응모방법을 들어보니 아지오 제품 사진과 사이즈를 팟빵 게시판 댓글란에 적어 주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선물을 준다. 단 방송이 종료되는 4시까지 댓글을 달아야 한다.

 

매불쇼 2만 돌파 기념 이벤트

 

궁금하여 신발 제품을 찾기 위해 아지오 홈페이지에 접속 시도했으나, 갑자기 많은 방문자가 몰려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마비되었다.

 

마비된 아지오 사이트

 

 

응모 추첨자 중 삼선 슬리퍼 사진을 올려 뽑힌 것에 대해 진행자 최욱은 '안돼 안돼 아지오 살려야 돼'라는 말을 하여 아지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방송이 종료된 4시 이후에도 사이트는 접속되지 않고, 팟빵 댓글란에도 계속 사람들이 응모를 하고 있다. 

yann님은 '허 구두 사진 졸 많네.ㅋㅋ 무신사인줄'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팟빵 댓글

 

아지오는 작년 2020년 5월 20일 가수 이효리가 신발 브랜드 아지오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스타에 올린 글과 사진으로 인해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홈페이지가 일시 마비된 적이 있었다.

 

이효리 아지오

 

아지오는 파주시 장애인복지관의 구두 만드는 풍경 사회적 기업에서 만든 구두 브랜드이다.

반응형

댓글